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개발과 평화를위한 UN 국제 스포츠의 날 행사

by 리뷰쏙 2020. 4. 8.
반응형

#개발과 평화를위한 UN 국제 스포츠의 날 행사


2020 년 4 월 6 일 보도 자료 - WHO


FIFA는 유엔 개발 및 평화를위한 국제 스포츠의 날에 시작된 #BeActive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유엔 (UN) 및 세계 보건기구 (WHO)와 힘을 합쳐 매일 COVID-19와 싸우고 있으며 세계 사람들이 함께 모이는 동안 사람들이 #HealthyAtHome이 되도록 독려했습니다.

WHO는 모든 건강한 성인이 하루에 최소 30 분의 신체 활동을 하고 어린이는 하루에 최소 60 분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의 일환으로, #BeActive와 #HealthyAtHome은 집에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형태의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다음 제안을 포함합니다. 

온라인 운동 수업을 들으면서 댄스, 활발한 비디오 게임, 줄넘기 및 근력 운동과 균형 훈련을 추천합니다.
안토니오 구테 레스 유엔 사무 총장은“축구가 어려운시기에 모든 사람들에게 #BeActive와 건강을 유지하도록  
요청함으로써 국제 개발 및 평화 운동의 날을 강력하게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FIFA는 회원 협회와 클럽에서 선수와 팬에 이르기까지 축구 커뮤니티에 지원을 보여주고 경쟁사를 제쳐두고  새로운 연대를 보여 주어 코로나 바이러스를 극복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뿐만 아니라 '매일' 중요한 교훈입니다.” 


FIFA 사장 지아니 인판 티노 (Gianni Infantino)는 “특히 그 어느 때보다도 특히 모든 사람에게 분명한 것은 건강이 우선다.“ FIFA는 오늘 #BeActive 캠페인을 확대하는 데있어 유엔과 세계 보건기구 (WHO) 모두를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축구 커뮤니티도 전 세계적으로 메시지를 이해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 할 것을 권장합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모두 같은 팀을 이루어 팀 정신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함께 이길 것입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 사무 총장 테드 로스 애드 하놈 b 브리 수스 (Tedros Adhanom Ghebreyesus) 박사는 “WHO는 세계적으로 FIFA 및 축구 애호가들과 유엔 가족의 일원으로 협력하여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한 활동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또한 "#BeActive 캠페인은 사람들이 집에서 건강 할 수 있도록 WHO의 추진력을 지원합니다." 

이 캠페인은 레알 마드리드 CF, FC 바르셀로나, 리버풀 FC 및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경쟁하여 코로나 바이러스를 물리 치기 위해 축구 팬들에게 경쟁 업체를 제쳐 놓고 #BeActive에 모일 것을 요청했습니다.  
Club América, CD Guadalajara, Beijing Guoan FC, Shanghai Shenhua FC, Mohun Bagan AC, East Bengal FC,  
Melbourne City FC, Sydney FC, Auckland City FC, Team Wellington FC, CA River Plate, Olympique de Marseille,  
TP 등의 다른 클럽 Mazembe, CR Flamengo 및 SE Palmeiras도 앞으로 이 프로젝트에 참여 할 것입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합니다. “현재 라이벌들도 서로 뭉쳐야합니다. 우리는 거리를 유지해야하지만 초점을 잃지 않습니다.  
우리는 WHO의 지침에 따라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수단으로 연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캠페인은 이후, 클럽과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을 중심으로 정기적 업데이트, 다양한 FIFA 디지털 채널에 게시됩니다. #BeActive는 추가 지역화를 촉진하고 메시지를 더욱 증폭시키기 위해 211 FIFA 회원 협회 및 다양한 미디어 대행사를위한 그래픽 툴킷으로 지원됩니다. 

UN의 전문 보건 기관인 WHO와 세계 축구기구 인 FIFA는 전 세계 축구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홍보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지난 달, “코로나 바이러스를 쫓아 가기위한 메시지 전달” 캠페인을 시작하여 사람들을 COVID-19로 부 터 보호하기 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공유했습니다.


'위키백과'에 따르면 세계 보건의 날(World Health Day)은 매년 4월 7일이며, 세계 보건 기구(WHO, World Health Day)의 설립을 기념하고 매년 전 세계적으로 핵심적인 보건 문제를 선정하여 이를 위한 한 해 동안의 국제적, 지역적, 지방적인 행사를 조직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이 날은 1948년 제1회 세계 보건 기구(World Health Assembly)에서 요청되었으며, 1950년 이래로 매년 4월 7일에 기념되어 왔다. 세계 보건 기구(WHO)는 매년 최우선적으로 중요한 보건 문제를 강조하기 위해서 주제를 선정한다. 

세계 보건의 날은 국제 공동체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적인 공공 보건 문제에 초점을 맞추는 세계적인 계기이다. 이 날은 4월 7일을 넘어서는 장기적인 프로그램들로 이어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