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구글 애드센스 여러분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by 리뷰쏙 2020. 6. 18.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여러분께도움을 요청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애드고시를 떨어진 리뷰쏙입니다. 


탈락의 고비가 15번을 넘어가고 나서는 떨어진 횟 수를 세지 않아서 이제 몇 번을 떨어졌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ㅋ


어쨌든 오늘은 제가 어려움이 있어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립니다. 


문제의 내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가 어떤 문제로 계속해서 떨어지는지 원인을 찾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을 했는데 


빨간색처럼 계정확인을 위한 카테고리가 전혀 누를 수 없게 되어 있더라구요. 


저걸 누르고 들어가야 제 블로그가 정확히 어떤 이유로 떨어지고 있는지 알 수가 있을텐데 


참...난감하더라구요...


가장 아래 의견은 클릭이 되는데 다른 건 전혀 안됩니다. 


비활성화로 바뀌어 있는 카테고리를 활성화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이미 다른 계정을 열어 제가 올렸던 합격하는 방법 그대로 다른 블로그 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다른 블로그들은 문제가 없지만 리뷰쏙만은 꼭 역경을 딛고 일어나 


많은 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네요. 


블로그 테크트리를 잘 못 타더라도 다시 올바르게 변경하면 애드고시를 합격할 수 있다! 라는 메시지를 말이지요.


그래서 여러 블로거분들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비활성화를 활성화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