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15

미국 '코로나 19' 의료 민영화 현실 미국 '코로나 19' 의료 민영화 현실 뉴욕 타임즈 - 20.03.31 일면기사 그는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의료비의 홍수가 왔습니다. E.R. 방문 및 기타 비용에 대한 숨겨진 비용은 사람들에게 수천 달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로젠탈과에 마리 후에 트 만 Rosenthal은 Kaiser Health News의 편집장이며 Huetteman은 특파원입니다. 2020 년 3 월 30 일 461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용 샘플 키트.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용 샘플 키트 Credit... Lindsey Wasson / Reuters 3 월 5 일, Bennington College의 컴퓨터 과학 교수 Andrew Cencini는 열, 불쾌감 및 몇 주 동안 호흡 곤란을 겪었.. 2020. 3. 31.
당신이 생각하는 '코로나19', 언제까지? 당신이 생각하는 '코로나 19', 언제까지? 코로나 19 '팬데믹 현상'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국내를 포함하여 전 세계인의 생활권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경영악화로 문을 닫았고 거리는 인적이 드물어 지거나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사실 코로나에 대한 공포감과 자괴감, 그리고 사회에 불러오는 파장이 적지 않아서 이 글을 쓰는데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아직도 사태의 심각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주변과 국가에 피해를 주는 일부 개인의 사람들이 있어 경각심을 위한 경고의 글을 쓰고자 합니다. 먼저 지금 현재 코로나19의 피해를 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표와 같이 보면 알겠지만 정말 심각합니다. 밑에 자료가.. 2020. 3. 31.
슬럼프를 극복하는 나만의 방법 슬럼프를 극복하는 나만의 방법 우리는 사라면서 여러번의 슬럼프를 겪게 된다. 슬럼프를 겪는 이유는 간단하다. 내가 현재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더 다가가기 위해서또는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넘어서기 위해서 이 슬럼프를 이겨냈을 때 우리는 '극복'이라는 말을 한다. 그럼 이렇게 자신만의 슬럼플르 극복하기 위해서는 어떤 노력들이 필요한걸까? 예를 들어 400m 트랙 1바퀴를 도는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키고 싶다고 해보자. 그럼 나름의 시간을 지정 할 것이다. 2분이든 1분 30초든. 그리고 달릴 것이다. 처음에는 내가 달린 속도가 2분 30초가 나왔다고 가정했을때 처음의 목표 2분을 넘어서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1초를 앞당기는 일도 0.1초를 앞당기는 일도 쉽지 않을 때.. 2020. 3. 30.
여성을 위한 다이어트 물 '이지워터' 여성을 위한 다이어트 물 '이지워터' 다이어트 '이지워터' 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오는 가운데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살을 빼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계획을 잡으실텐데요. "나는 물만 마셔도 살찐다"는 말 들어보셨죠? 그런데 반대로 "물만 마셔도 살이 빠진다"라고 한다면 여러분은 믿으시겠습니까? 인터넷에서도 구하기 어렵다는 그 물!!! 유명 인사나 몇몇 연예인들만 마신다는 그 물!!! 제가 어렵게 구해보았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이지워터' 먼저 '다이어트 이지워터'를 소개하자면 활성산소를 빠르게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육각수로 활성수소 생성기술을 자연 그대로의 공법으로 추구하며 엄격한 관리와 검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밖에도 FDA 미국 식품안전검사 등록 및 일본 후생.. 2020. 3.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