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17

MBTI 성격 유형 테스트 MBTI 성격 유형 테스트 예능프로그램에서 나왔던 MBTI 프로그램이 인기다. 출근 한 어느날 아내에게서 깨똑이 하나 왔다. 바로 MBTI테스트 링크를 나에게 보낸 것이다. 첫날은 바뻐서 못 봤다. 다음날은 봤는데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 왜냐하면 어차피 내가 예상하는 대로 결과가 나올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런 성격 테스트를 볼 때면 보통 '타고난 리더형' 라던가 '자존심이 강하고 겁이 없고 공상을 즐긴다.' 이런식의 내용들이다. 그래서 안보고 집에 들어갔더니 아내가 서운하단다. 그게 뭐 그리 어려운 부탁이냐며... 그 다음날이 되니 괜히 신경이 쓰였다. 그래서 테스트를 해봤다. 시작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다. 그래서 짜증이 살짝 나기 시작했다. '일이 많아서 바쁜데 참...' 이 생각을 하니 .. 2020. 6. 25.
조현병 원인과 증상 조현병 원인과 증상 point 정신분열증인 조현병은 감정이나 지각, 사고 또는 행동 등 인격의 여러 측면에 걸쳐 다양하고 광범위한 임상적 이상 증상을 일으키는 정신 질환이다. 조현병은 여러 가지 유형으로 나타나며, 한가지의 질병이 아닌, 공통적 특징을 지닌 몇 가지 질병의 복합적인 질병으로 이루어진 질병군으로 파악된다. 뇌는 인간의 신체와 정서적 기능을 조절 및 관리하는 기관이기 때문에 뇌에 이상이 생기면 아주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조현병은 뇌의 이상에 의해 발생하는 뇌질환, 뇌장애로 보는 것이 옳고,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난다. 이런 특징으로 조현병은 과학이 발달하면서 연구를 통해 조현병의 원인도 하나씩 밝혀지고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생물학적 원인 1) 유전 조현.. 2020. 6. 23.
6.25전쟁 70주년, 남북평화는 어디로? 6.25전쟁 70주년, 남북평화는 어디로? 1950년 6월 25일. 우리나라에선 6.25로 알려진 한국전쟁은 (구)소련의 지원으로 군사력을 키운 북한이 38˚선을 넘어 3일 만에 서울을 점령한 전쟁이다. 1945년. 당시, 우리나라는 일본의 지배에서 벗어난지 얼마 안된 상황이라 국력뿐 아니라 국방력 또한 약했기 때문에 국군은 북한의 무기와 병력에 밀려 한달만에 낙동강 부근까지 후퇴하게 되었다. 이때, 미군의 주도적 움직임으로 유엔 안전 보상 이사회가 열려 유엔군이 우리나라로 파병되었고 9월 15일. 그 유명한 인천 상륙작전의 성공으로 서울을 되찾고 압록강까지 진격하게 되었다. 하지만 북한의 요청으로 중국군이 개입하자 다시 우리 군은 후퇴를 하며 서울을 빼았겼고 1953년 7월 27일 휴전 협정이 체결될 .. 2020. 6. 22.
구글 애드센스 여러분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여러분께도움을 요청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애드고시를 떨어진 리뷰쏙입니다. 탈락의 고비가 15번을 넘어가고 나서는 떨어진 횟 수를 세지 않아서 이제 몇 번을 떨어졌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ㅋ 어쨌든 오늘은 제가 어려움이 있어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립니다. 문제의 내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가 어떤 문제로 계속해서 떨어지는지 원인을 찾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을 했는데 빨간색처럼 계정확인을 위한 카테고리가 전혀 누를 수 없게 되어 있더라구요. 저걸 누르고 들어가야 제 블로그가 정확히 어떤 이유로 떨어지고 있는지 알 수가 있을텐데 참...난감하더라구요... 가장 아래 의견은 클릭이 되는데 다른 건 전혀 안됩니다. 비활성화로 바뀌어 있는 카테고리를 활성화로 만들려면 어떻.. 2020. 6.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