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T스토리 정보40

키워드 검색의 끝판왕! 황금키워드 소개 키워드 검색의 끝판왕! 황금키워드 소개 오늘 이 리뷰 안보신 분들 정말 후회합니다. 물론 이미 쓰고 계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 '황금키워드'는 유튜버 LEE기자님이 직접 만드신 키워드 검색포털이라고 합니다. LEE기자님은 본인이 키워드 검색을 하면서 애로점을 반영하여 이 사이트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제가 직접 써본 결과... 이건 뭐 말이 필요 없습니다. 무조건 쓰셔야 해요. 이제 이거 하나로 키워드 검색시간을 엄청나게 단축시킬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럼 바로 소개를 해드리죠. 구글에 '황금키워드'를 검색하세요. https://gold-keyword.info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회원가입은 네이버 메일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브라우저는 크롬을 이용하라고 나옵니다. 저렇게 아이.. 2020. 10. 23.
티스토리 저품질, 어디까지 영향을 미칠까? 티스토리 저품질, 어디까지 영향을 미칠까?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입니다. 다들 건강히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유튜브에서 요즘 애드센스 대란으로 많은 분들이 콘텐츠를 찍어 올리고 있죠? 여러분들도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마로님이 도와주신 덕분에 빠르게 정보를 알 수 있었습니다. (마로님짱) 상황이 이러다보니 새롭게 만든 티스토리 계정과 블로그들을 준비하느라 바빳네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리뷰쏙이 다음 티스토리 저품질을 당하고 시간이 좀 흘렀네요... 아직도 리뷰쏙은 안드로메다 어디쯤에서 방황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리뷰쏙이 저품질을 당하면서 저는 빠르게 다른 블로그를 개설해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아뿔싸! 리뷰쏙의 계정 전체가 저품질로 조회수가 갑자기 폭.. 2020. 10. 2.
블로그 초보 꿀팁! 메모장 되돌리기 블로그 초보 꿀팁! 메모장 되돌리기 티스토리를 할 때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들이 몇 개있죠? 그 중에서도 빠르게 작업을 하기 위해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메모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캡ㅊ...쓸데없는 말은 안하겠습니다. ㅋㅋ 어쨌든 저는 메모장 외에도 구글 메모인 'keep'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저에게 없어서는 안될 프로그램이 되어버렸습니다. 이 전에는 's메모'를 썼었죠. 블로그를 처음 하시는 분들은 간혹 블로그 작업을 하다가 실수로 메모장에 적어놓은 자료를 삭제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예전에 제가 자주 그랬었죠...ㅜㅜ 뭐 실수의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중요한 자료를 날려버렸다면 정말 컴터 로그아웃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메모장 되돌리기! 아시는 분.. 2020. 9. 24.
티스토리 사이드바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 티스토리 사이드바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사이드바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봐도 이 메일은 반갑네요. 사이드바에 광고를 삽입하려면 일단 조건이 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를 합격해야 합니다. ㅡㅜ 저는 마침 오늘 운영하는 다른 블로그 하나가 애드센스 합격이 되어서 바로 광고를 여기저기 무자비하게 넣을 수 있었습니다. 애드센스에 합격하는 방법은 이미 제가 몇 개의 포스팅을 한게 있습니다. 찾아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대로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애드센스에 합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합격한 서브 블로그는 애드센스 승인까지 대략 한달 조금 넘게 걸렸습니다. 이로서 애드센스 승인된 블로그는 총 4개가 되었습니다. 기쁘네요. 후훗... 리뷰쏙이 저품질.. 2020.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