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36

줄 잇는 일본 기업의 한국 시장 철수 줄 잇는 일본 기업의 한국 시장 철수 일본이 우리나라와의 수출, 입을 차단하면서 우리나라는 이에 맞대응으로 'no 재팬' 운동을 벌이기 시작했죠. 예전 80년대~90년대에 일본의 이 같은 규제는 있었다면 일본 문화가 자리 잡았던 우리나라에 큰 타격일 수 있었겠죠. 기술력이나 GDP 수준이 우리나라보다 높은건 사실이니까요. 하지만 과거에 묶여 있던 쪽은 일본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자체적으로 기술력을 확보하고 발전시켰으며 2002년 월드컵 때처럼 국민의 단합된 의지를 보여주고 있죠. (일본은 지금도 우월주의가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그런 모든 것을 떠나서 좀 더 장기적 안목으로 보았을 때 우리나라를 배제하면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오히려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구하고 관광사업이이나 경제적 관.. 2020. 5. 31.
피부진정 효과 탁월, 이지워터 사용후기 피부진정 효과 탁월, 이지워터 사용후기 이지워터를 마신지 어느덧 3개월 째가 됐습니다. 온가족이 다같이 먹다보니 하루에 350ml, 2팩 정도 꾸준히 마시고 있네요. 원래 하루에 5팩을 마셔야 한다고 들었는데 그럼 너무 빨리 없어져버려서.... 특히 술 먹은 날은 잠들기 전 한팩을 더 마시고 자는데 술을 아무리 많이 마셔도 다음날 숙취가 전혀 없네요. 이지워터를 마시는 진짜 이유는 바로 혈관청소! 막힌 혈관을 뚫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였습니다. 물이 혈관을 청소해준다고? 이 내용은 사실이라고 하는데 아직 제 혈관이 뚫린 상태가 아니다보니 좀 더 검증이 필요해 보입니다. 사실 가정이 있고 나이가 한창이다보니 뇌혈관 수술을 계속 미룰 수 밖에 없었네요.ㅜㅜ 그런데 물만 마셔도 병을 고칠 수 있다는 이.. 2020. 5. 28.
크릴오일 실제 후기. 크릴오일 실제 후기. 코로나-19로 불안한 심리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이슈가 되는 것이 바로 '크릴오일'이죠. 얼마전 주방 찬장을 뒤져보니 이렇게 저희 집에도 있더라구요. 이녀석이 언제부터 여기에 있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유통기한을 보니 아직 한참 여유가 있어서 요즘 한 알씩 챙겨 먹고 있습니다. 사실 먹으면서 느끼는 점은 '별로... ㅠㅠ' 약 마다 다른건지 이 약이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약에서 생선 비린내 같은 냄새가 나서요. 어쨌든 요즘 크릴오일에 대한 좋은 이야기가 많아 꾸준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크릴오일은 남극해에서 자라거나 서식하는 동물성 플랑크톤인 크릴을 추출한 오일이라고 합니다. 이 오일에는 오메가3지방산을 비롯해 EPA, .. 2020. 5. 27.
민식이법 첫 적용 사례 발생, 스쿨존 불법유턴 민식이법 첫 적용 사례 발생, 스쿨존 불법유턴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은 어린이들이 가장 많이 다니는 학교를 중심으로 설치가 되어있다. 이미 미국에서는 오래전부터 이 스쿨버스와 스쿨존의 법규가 매우 엄격하게 되어있다. 우선 미국에서 중요한 교통법규 중 하나가 바로 스쿨버스 승, 하차 시 보이는 스탑사인이다. 아이들이 스쿨버스를 타고 내릴 때 정차된 차량에서는 어김없이 스탑사인이 펼쳐진다. 그러면 도로에 있는 모든 차들이 함께 멈춰야 한다. 중요한 점은 같은 차선에 있는 차량뿐만 아니라 반대편 차선에 있는 차량 역시 멈춰야 한다는 점이다. 즉, 도로 위의 양 차선(모든 차량)이 정지된 듯 멈춰야 한다. 다음은 스쿨존의 제한 속도이다. 우리나라와 다른 점은 스쿨존에서 무조건 서.. 2020. 5.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