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갤럭시폴드2 톰브라운 출시?

by 리뷰쏙 2020. 9. 1.
반응형

갤럭시폴드2 톰브라운 출시?


갤럭시 Z플립이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와~~~가지고 싶다.~~~하지만 현실은...


일단 톰브라운 에디션 구성은 휴대폰, 워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크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심플 그 자체네요.



이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정말 언박싱 할 맛이 나겠네요.


저 외국인이 나였으면 하는 바램이...


좀 더 자세한 디자인을 봐볼까요?



디자인이 깔맞춤으로 통일감을 주고 있습니다. 


실버의 무난함이 오래써도 부담이 없어 보이네요.


워치 역시 깔끔합니다. 


톰브라운을 상징하는 빨,흰,파 색이 곳곳에 있습니다. 


버즈 역시 컬러를 통일하여 깔끔하네요. 


이렇게 톰브라운 에디션이 나오면서 갤럭시Z폴드2도 톰브라운 에디션이 


나오는게 아니냐는 의문이 돌았는데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그건 아닐 것 같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노트20과 같은 브론즈 색상을 어필하고 있네요.



다 좋은데 저 '카툭튀'는 정말...씁쓸한 여운을 남기게 됩니다. 



펼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 


제가 보기엔 확실히 답답한 느낌이 드네요.



펼치면 와~~넓은데? 그런데 이러면 휴대성이 떨어지겠죠?


(비판적인 이유는 아무래도 얼마전 노트20울트라를 구입한지라...)



그래도 폴드는 삼성이죠?


저 접히는 부분을 가장 완벽하게 만들어 냈다는 부분에서는 인정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