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애니원의 119 블루 차량용 소화기 VS 세이프라이프 Z07 차량용 소화기 블랙메탈

by 리뷰쏙 2022. 10. 12.
반응형

여러분의 차량은 안전한가요?

 

바로 어제도 경북 문경에서 차량화재 사고로

 

두 명의 사망자가 발생됐다는 기사가 있습니다. 

 

또 이전에는 테슬라의 전기차 화재 문제로 기사가 보도되었죠.

우리가 자동차를 타는 이유는 생활의 편리겠죠?

 

이런 편리함이 생명에 위협을 주면 될까요?

 

그래서 미리미리 안전에 대비를 하셔야 합니다. 

 

여러분의 차량에는 소화기가 모두 비치되어 있으신가요?

 

오늘은 자동차 소화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상품 광고가 아닙니다.)

 

먼저 한문철의 소화기로 유명해졌죠?

 

애니원의 119 블루가 한블리 소화기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국방부에서 추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소화기 문제는 없을까요?

 

그래서 제품 리뷰를 살펴보았습니다. 

 

대부분의 리뷰평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리뷰가 있네요. 

 

2차 전지등 배터리 화재에는 사용하지 말라는 뒷면 안내와 

 

소화기가 아닌 소화용구라면서 차량용 소화기가 아니라고 말하는 리뷰가 있습니다. 

 

음... 이 정도면 거의 경쟁사 악플 수준이네요.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충분히 관심이 갈 수 있겠네요.

 

그래서 하나의 상품을 더 봐보겠습니다. 

 

이번엔 세이프라이프 Z07 차량용 소화기 블랙 메탈 제품입니다. 

 

제품 이미지만 보면 정말 소방대원이 가지고 다닐 것처럼 생겼네요. 

 

이번엔 소방청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두 제품 모두 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없네요;;

 

차이점은 리뷰평점이네요.

 

세이프 라이프 Z07 차량용 소화기의 경우 리뷰 평점이 와...

 

5.0 쉽지 않은데...

 

아무튼 높은 평점을 가지고 있지만 

 

애니원의 119 블루가 압도적으로 구매건수가 높기 때문에 이 부분은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본 포스팅은 비교만 할뿐 상품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상품 링크를 달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