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3분이면 가능한 무료 인트로 영상 만들기

by 리뷰쏙 2020. 4. 18.
반응형

3분이면 가능한 무료 인트로 영상 만들기


오전에 리뷰를 하나 올렸는데 반응이 좋아서 'youtube'에 적용하기 좋은 인트로 영상 만드는 방법을 하나 더 알려드립니다.


먼저 아시는 분들은 잘 이용하고 계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본 리뷰는 초보를 위한 공유내용입니다.

(제가 초보자이기 때문에 고급 스킬을 알려드릴 수가 없네요;;)


무료 인트로 영상제작 사이트 '비디오 몬스터' 는 정말 짧은 시간에 무료로 영상제작이 가능합니다. 





링크 공유해드립니다.

↓↓↓↓↓↓↓↓↓↓↓↓↓↓↓


https://videomonster.com/home




이렇게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대놓고 노골적으로 3분이면 영상제작이 가능하다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사실입니다. (단, 제작하시려는 영상 길이가 길어지면 제작시간이 길어진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아래 사진처럼 화면을 내리면 이렇게 다양하게 영상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중 아무거나 클릭을 해보세요.



클릭하고 들어가면 상위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나 시간 등을 직접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영상을 찾았다면 이제 시작을 해야겠죠? 오른쪽에 무료영상 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각 섹션별로 문구나 사진, 동영상을 첨부할 수 있는 세부 카테고리들이 하나씩 나옵니다. 입력을 할 때 마다 위에 퍼센트가 올라가게 됩니다. (퍼센트는 꼭 100%가 되어야 인코딩이 가능해집니다.)





순서를 세부적으로 설명 안드리는 이유는 정말 쉽습니다. 비디오 몬스터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빠르고 쉽게 영상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퀄리티는 굉장히 높습니다. 저런 영상을 혼자 직접 만들려고 하면.....


어쨌든 아래는 방금 사진으로 보여드린 영상을 완성해서 직접 보여드립니다. 글을 빨리 쓸려고 최대한 짧은 영상을 선택해서 만들었습니다. 만들고 인코딩 하는데 '30초' 걸렸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쓰는 영상은 왼쪽 아래에 비디오 몬스터 '워터마크'가 붙습니다. 저걸 없애고 싶으신 분은 유로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기간으로 결제하지 마시고 하나 만들 때 마다 결제 하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일 년에 영상을 몇십편을 만들게 아니기 때문이겠죠? 


요금은 1편당 또는 워터마크 제거 시, 8,900원이구요. 월 정기 이용권이나 연간 이용권은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최대한 무과급으로 블로그나 유튜브 수익창출을 원하기 때문에 워터마크가 있어도 별 상관 안하고 있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