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칠성사이다map, BTS스페셜에디션 출시.

by 리뷰쏙 2020. 7. 16.
반응형

칠성사이다map, BTS스페셜에디션 출시.


오랜만에 편의점에 탄산음료를 사러 갔다. 


그런데 못 보던 신상이 눈에 들어왔다. 


바로 청귤, 복숭아맛 칠성 사이다!


'이거 뭐지?'


게다가 2+1 행사를 하고 있다. 


그래서 과감히 3개를 가슴에 품고 편의점을 빠져 나왔다.


청귤맛 1개, 복숭아맛 2개 편의점의 골라 먹는 재미를 오랜만에 느꼈다.


(아무래도 달콤한걸 좋아하다 보니...)


그리고 회사로 들어와 직원들과 같이 먹어 보았다. 


이미 알고 있는 직원도 있었다. 


나는 처음 청귤을 먹어 보았다. 


(원래는 복숭아맛을 먹으려고 2개 산건데 내돈내산으로 

원하는 걸 손에 쥐지 못했을 때의 아쉬움...)


청귤맛은 상큼달콤이었다. 


기존의 사이다 맛과 왠지 모르게 차별화 된듯한 느낌을 받았다. 


처음 배사이다가 나왔을 때도 그랬던 것 같다.


그렇게 청귤 사이다를 마시다가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나눠 먹자고 했다. 


그리고 복숭아맛 사이다를 먹어 보았다.


내 예상이 적중했다.


복숭아 맛은 달콤달콤이었다.


그때서야 비로소 내돈내산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었다. 


집에 돌아와 혹시나 하고 집 앞 편의점을 가 보았다. 


역시나 2+1 행사 상품으로 새로운 칠성 사이다가 있었다. 


그래서 바로 복숭아 맛 3개를 들고 편의점을 나왔다.


청귤 맛이 별로가 아니라 복숭아의 달콤달콤이 좋았다. 


(청귤도 정말 마음에 들었던 맛이었는데 두 개가 같이 나오니 선택을 할 수 밖에...)


나오자 마자 온전한 하나의 복숭아 맛 사이다를 맛 볼 수 있었다. 


느낌은 하나다. 


'맛있네!'


오늘은 너다!




이런 생각으로 두개를 들고 집에 들어와 검색을 해봤다. 


오~~BTS~~~


왠지 엄청난 인기를 끌 것 같은 느낌에 바로 글을 적는다. ㅋㅋ



칠성사이다는 스페셜에디션을 통해 


BTS 맴버별 광고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 했다고 한다. 


사실 이 부분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노래만 즐겨 듣는 수준이고 


아내가 폭발적임을 강조한다.


10대~20대들은 분명 엄청난 홍보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된다. 


그래서 맴버별 광고영상 정보를 함께 올린다.






칠성사이다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은 리뷰쏙도 지지하니 


소녀들이여~! 오빠들 사진도 한 번 더 볼겸, 리뷰쏙 블로그에 방문 해주면 고맙겠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