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파맛 첵스 근황

by 리뷰쏙 2020. 9. 28.
반응형

파맛 첵스 근황


예전에 뭐 이런게 다있어?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이색?적인 음식들이 


나온걸 본적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설마...이게?'라는 생각이 들정도의 음식이 있었는데요.


바로 '파맛첵스!'




진짜 있는거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ㅋㅋ



진짜 있습니다. ㅋㅋ


캘러그에서 무리수를 던진 걸까요?


양파도 아닌 파맛이 나오다니...


그런데 사람들의 반응은 의외였습니다. 


'무슨맛일까?' 라는 궁금증을 때문이죠.


그리고 너도 나도 사먹어 보았답니다. 


(저는 괜히 음식가지고 장난치기 싫어서...)


특히, 유튜브나 먹방 하시는 분들의 메카였죠. 


덕분에 파맛첵스는 순간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라올 정도 였습니다.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이에 한 네티즌은 직접 파맛 첵스를 먹어보고 이렇게 이야기 했답니다. ㅋㅋ




파도 울고 나도 우는 맛인것 같군요...ㅋㅋ



또 다른 네티즌입니다. ㅋㅋㅋ


역시 파맛 첵스는 직접 사먹기 보단 반응을 보는 재미가 좋겠군요...ㅋㅋㅋ


아니면 벌칙으로 먹는다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엄청난 후폭풍으로 몰고 온 캘러그의 저주 파맛 첵스!


그렇다면 요즘 근황은 어떨까요?


우연히 TV에서 첵스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파맛첵스는 악당이 되어 있더군요.



최근 광고 영상을 찾아 올리고 싶었지만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ㅜㅜ


하지만 캘로그도 이 파맛첵스가 어지간히 싫어나 봅니다. ㅋㅋㅋ


그렇다면 파맛 첵스는 도대체 왜 나온건가요?


때는 16년 전으로 되돌아갑니다. 


당시 캘러그에서는 첵스왕국 대통령을 뽑는다는 설정으로 광고를 내보냈는데요.



캘러그의 생각과는 달리 사람들이 파맛 첵스를 뽑아버린 것이죠...


캘러그는 이때 부정선거로 쵸코첵스를 대통령으로 당선을 시키면서 


문제가 됐던 것입니다. 


그리고 이후, 사람들이 계속해서 파맛첵스를 이야기 했고 


결국 16년이 지난 후에야 파맛첵스가 나오게된 것이죠. ㅋㅋㅋ


그런데 너무너무 재미있는 것은 파맛첵스가 광고에 나올 때 마다 


악당으로 나오는게 너무 웃기다는 것!


캘러그도 싫어하는 파맛첵스.


사람들에게도 외면 당하있는 파맛 첵스...결국 CF에서 악당이 되어 버렸답니다. ㅋㅋ

(요즘 파맛첵스로 어떻게든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볼려고 시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이 부분도 재미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