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코로나19’ 면역력을 높이는 생명의 물 '이지워터'

by 리뷰쏙 2020. 4. 8.
반응형

‘코로나19’ 면역력을 높이는 생명의 물  '이지워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전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안전을 위한 스스로의 노력이 필요할 때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전에 물에 대한 리뷰를 작성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매일 물 마시기를 통해 건강을 실천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https://full-change5920.tistory.com/16


코로나19로부터 우리 몸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먼저 대표적인 대안으로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쓰기’가 있죠. 이 밖에도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물을 마시는 습관이 있는데요. 물은 우리 몸의 70%는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그만큼 물을 마시는 습관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필수 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물 마시는 습관에 대한 중요성을 말하고 있는데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품 중 가장 소비량이 많은 물은 건조할 때나 더울 때나 우리의 갈증을 해소시켜주고 물 마시는 습관만 잘 들여도 피부관리와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요즘에는 일반생수 외에도 미네랄 섭취를 위한 ‘기능성워터’의 종류가 많아지고 있어, 다양한 물을 취향에 따라 선택하고 마실 수 있죠.





이처럼 물에 대한 중요성은 누구나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상식이죠. 그렇다면 이런 물 중에서도 우리에게 면역력을 높이는 물이 따로 있을까요?

물의 상식을 뛰어넘는 물이 국내에서 개발되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그것은 바로 활성수소수이자 환원수인 ‘이지워터’입니다.

이지워터는 마시는 순간 수분이 빠르게 몸의 혈과 및 세포에 흡수되어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킵니다. 이미 미국과 일본 용존 활성수소 검증을 마쳐 만병의 근원인 활성산소를 없애는 환원작용이 있으며 활성수소수(Activate Hydrogen Water)의 생성과 효과는 전기공법이 아닌 자연발생적 공법으로 수소를 발생시키는 물입니다. 이미 우리나라에서는 유명 연예인이나 일부 아는 사람들만 마신다는 그 물입니다.




‘이지워터’의 효능은 이 밖에도 아토피나 혈관계통 질환, 치매 등의 질병에도 효과가 있어 이미 많은 사례들이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피폐해진 지금 이지워터로 스스로의 몸을 보호하는 기회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문의 – flowsix9651@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