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생명의 물 '이지워터' 후기작성

by 리뷰쏙 2020. 4. 9.
반응형

<생명의 물 '이지워터' 후기작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명의 물 '이지워터'를 직접 마셔 본 후기를 작성할까 합니다. 


먼저 '이지워터'는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그냥 물이죠.(이 때까진 1%의 기대감도 없었습니다.)


처음 하나를 마셔보았을 때 한가지 특이한 점은 얼마 지나지 않아 화장실을 바로 간다는 점이죠.(노폐물을 빼준다는 건 사실인 듯 싶었어요.)


저희 아내는 "다이어트 물이래요". 하고 식탁에 올려놨더니 바로 원샷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얼마 뒤, 한박스(350ml, 30개)가 집에 들어왔습니다.(구매한거죠.)


구매를 한 이유는 그냥 궁금했습니다. 일반 마트에서 파는 생수와 어떤 점이 다른지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1.'이지워터'는 기름과 섞인다.


사진과 같이 물에 기름을 따라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기름 방울이 생기더니 이게 점점 하나로 뭉쳐지더라구요. 그러더니 이렇게 말도 안되게 물과 기름이 섞였네요;; 눈으로 보고도 믿겨지지 않는 상황에 아내와 탄성을 질렀네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옆에 콜라에도 타 보았습니다. 아무런 반응이 없더군요. 어쨌든 이때부터 마음이 조금씩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2. '이지워터'는 피부에 좋다.


이지워터 효과의 핵심은 바로 미세한 물 분자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피부에 뿌렸을 때 피부 노화방지나 미스트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평소 건성 피부라 씻고나면 피부 땡김이 심한 편이지요. 그래서 아이들 바디로션을 같이 사용했었는데 이렇게 분무기에 물을 담아 샤워 후, 뿌려보았습니다. 그리고 또 놀랐죠. 얼굴 땡김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미스트 효과는 확실하다라고 자신있게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침, 저녁으로 얼굴에 뿌리고 있습니다.



3. 숙취해소


'이지워터'는 일반 숙취해소제 보다 10배 높은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것 역시 처음에는 믿지 않았습니다. '물이? 고작 물이?' 이런 생각이었죠. 실험을 위해 집에 묶혀둔 인삼주를 꺼내 직접 먹어 보았습니다.  방법은 술을 마시기 전에 이지워터를 조금 마시고 중간중간에 계속에서 한팩을 마셨죠. 그리고 다음날 아침, 숙취해소는 완벽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술을 먹지 않은 것처럼 말끔한 상태였습니다. 


4. 혈관질환 개선


제가 한 가지 큰 질병이 있는데 그게 21살에 국가대표 선발전에 합격하고 나서 2주 뒤, 쓰러졌던 '뇌경색'이 있었죠. 지금도 두 개의 대혈관 중 한쪽이 막혀있습니다. 다행인건 아직 나이가 젊은데다가 운동을 오래해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정기적으로 MRI,MRA를 찍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정이 있다보니 항상 마음 속에 큰 걱정 중 하나였죠. 그런데 이지워터가 혈관을 뚫어준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수술 없이도요. 그래서 먹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이 부분은 간절함 때문이기도 하지만 아직 정확한 검증이 완료되지 않아 뭐라 말씀을 드릴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서는 장기적인 섭취가 필요해 보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이 부분은 추후에라도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면 직접 병원에서 검사 받은 사진을 증거로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아토피 개선


저희는 온가족이 아토피가 없습니다. 그래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다만 아토피가 심하신 분들에게 매우 효과가 좋다고 들어 알고 있습니다. 


6. 암 개선


이 역시 지인 중 한 분이 종양이 있어서 보내드렸습니다. 이분역시 효과가 나타난다면 리뷰를 통해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쨌는 암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7. 치매 개선


이것 역시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아직 검증이 안됐습니다. 제 눈으로 직접 봐야 믿는 '의심병'이 있습니다.




 정리를 해보자면 '이지워터'는 생각 이상으로 뛰어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화장실을 많이 가게 된다는 단점이 있구요. 숙취해소, 피부개선(미스트) 뭐 이런 부분에서는 확실히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지워터는 인터넷이나 시중에서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인터넷으로는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도 지인소개로 어렵게 구입을 했습니다.ㅜㅜ 혹시 필요하신 분은 이메일을 남겨드리오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