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텐핑 광고 게시방법

by 리뷰쏙 2020. 5. 9.
반응형

텐핑 광고 게시방법


오늘은 플러그인에 있는 텐핑 광고 게재에 관해 리뷰 해 드리겠습니다.^^


엊그제 말씀 드렸던 것처럼 티스토리에는 다양한 회사의 광고를 게재 할 수 가 있는데요. 텐핑도 그 중 하나입니다. 구글을 마냥 기다리는 것 보다 '타이탄의 도구'를 하나씩 구축하는 것이 좋을 듯하여 안내 해 드립니다. 



https://full-change5920.tistory.com/95




먼저 텐핑은 가입 및 광고 게재방법이 정말 쉽습니다. 실행을 위해서는 먼저 티스토리 플러그인에 들어들어 가시면 아래와 같이 텐핑이 나옵니다. 



텐핑은 모바일로 코드를 블로그에 옮겨야 하는데 먼저 '텐핑(모바일)'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가입 절차부터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가입 절차는 굳이 제가 설명을 해 드릴 필요가 없을정도로 쉽고 빠르며 자세하게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이렇게 블로그로 들어요죠?




 스크롤을 내리면 이렇게 설명부분이 자세히 나오는데요. 일단 확인 하셨다면 이제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모바일 앱'을 받아 설치 해 주세요. 그리고 안내에 따라 가입을 진행 해 주세요.


여기까지는 정말 쉽습니다. 가입을 하신 뒤, 핸드폰으로 앱을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앱이 뜹니다.


저는 상단에 있는 봄툰을 클릭 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다음과 같이 창이 떴습니다.



소문내기 쪽에 보시면 카카오네이버이 보이시죠? 저거는 올라온 광고마다 조금의 차이가 있던데 다른 블로그나 sns에도 소문내기를 통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저는 티스토리에 올릴 계획이라서 PASS. 앱을 밑으로 내리면 아래와 같이 익숙한(티스토리 HTML입력코드)코드가 나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복사'를 눌러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를 한 다음 티스토리로 돌아와 다시 플러그인에서 텐핑을 클릭하세요.   



위 사진에서처럼 복사한 코드를 아래사진처럼 '광고코드 입력'란에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적용을 누르면 끝!



그리고 모바일로 티스토리를 들어가 내 글 중 아무거나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가장 아래쪽에 광고가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쉽죠? 참고로 텐핑은 공유를 하면 안되는 블로그나 채널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혹시 올릴려고 하는 광고가 해당사항에 걸리지는 않는지 확인 해 보시고 올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C 모드에서는 제가 요즘 뭘 잘 못 건드렸는지 광고가 안 올라 오더라구요. ㅋㅋㅋ 요즘 이 부분 때문에 무진장 신경 쓰이는데 해결을 못하고 있네요...어떻게 얻은 애드핏인데 PC모드에서 노출이 안된다니ㅡㅜ 

아무튼 모바일에서는 이제 두 개의 광고를 달게 되었네요^^


여러분도 참고 하셔서 모두들 광고 많이 다시고 부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