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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핑 광고신청 주의해야 할점

by 리뷰쏙 2020. 5.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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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핑 광고신청 주의해야 할




안녕하세요. 저번 텐핑 광고신청리뷰에 이어 오늘은 광고적용에 관한 리뷰를 올려볼까 합니다. 


이미 텐핑광고를 진행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 경우 광고를 게재하고 나서 한 가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이틀이 지났는데도 앱에서 확인한 개인정보에는 금액이 계속 0으로 있더라구요. 


'이상하다? 광고가 계속 노출되고 있는데 왜 금액이 안 쌓이지? 월 말 결산인가?'


(웃기려고 한게 아니라 정말 이렇게 생각을 해습니다;;)


별 생각을 다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텐핑에 문의를 드리기로 한것이죠. 


예전 어느 누군가가 말하기를 


"니가 뭐를 막 하려고 하지 말고 모르면 물어봐라."


저는 몰랐기 때문에 물어보았죠. 문의글을 올리고 하루가 지나니 아래와 같이 답글이 왔습니다. 


그리고 내용의 핵심은 바로 제가 광고를 잘 못 올렸다는 내용이었죠.




텐핑은 여러가지 유형의 광고가 있습니다. 


참여형이나 구매는 소비자가 직접 광고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관련 행사를 참여하거나 구매했을 시 


수익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죠. 아래 사진처럼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죠?


사실 처음엔 저게 뭔 얘긴가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확실히 이해를 했죠. 


저처럼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고자 할 때는 여러 카테고리 중 


클릭에 있는 광고들 중 하나를 선택해서


광고를 올려주셔야 합니다. 


이 때 아래 사진처럼 광고마다 오늘의 단가나 잔여 건, 참여인원 등이 나오고 있죠? 


단가야 잘 아시는 것처럼 높은 금액을 하면 할 수록 좋겠죠? 


잔여 건은 오늘 광고를 6명이 총 148번 노출 시킬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즉, 148 나누기 6을 하면 한사람 당 약 24번 정도 광고를 띄울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네요. 


방문자가 많은 블로거가 마케터일 경우 혼자서 잔여 건을 독식할 수도 있겠죠?


이 잔여건은 다음날이 되면 리셋이 됩니다. 


아마 광고 계약기간 동안은 계속 자정을 기준으로 리셋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 광고를 달아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아래 사진처럼 반나절 만에 돈이 들어오더라구요. 



이제 안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잠시 제 애드핏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하루기준 평균 광고 수입이 10원 때에서 2~3백원 때로 올라갔습니다. 


애드핏은 6월 초쯤 인증을 한 번 해볼까 합니다. ^^


그리고 오늘 구글의 10번째 애드고시 거절이...


11번째 도전!!!!


모두들 힘내시구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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