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복지로 '긴급재난지원금' 빨리 줄 서세요.

by 리뷰쏙 2020. 4. 2.
반응형

복지로 '긴급재난지원금' 빨리 줄 서세요.

 

긴급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복지로 홈페이지가 지금 마비가 됐습니다.

'복지로'는 개인 소득인정액을 계산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 사실 이런게 있었다는 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어쨌든 오늘 아침 근무 전 확인을 해 보니 아래와 같이 사이트가 열리지 않더라구요.

복지로 사이트 방문 폭주로 접속 불가능

내 소득이 얼마인지 알아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인데 몰랐다는데 반성쬐끔 하구요 ㅡ,.ㅡa

상황이 이렇다보니 복지로를 통해 본인이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자인지 확인을 하기 위해선 지금 당장은 어려울 것 같고 조금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웹페이지가 뜬다고 하네요.

보시는 것처럼 임시페이지로 운영되고 있고요. 지연이 되고 있다고 나오죠?

 

좀 더 빨랐어야 하는데 제가 너무 늦었나봐요.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 저녁에 다시 한 번 들어가 봤지만 똑같은 문구만...

다른 사람들의 경우 복지로 바로가기를 눌렀더니 이런 창이 떴다고 하네요.

블러처리 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예상 대기시간도 엄청 길고 앞에 우선 대기자가 몇 만 명에 뒤에도 순식간에 몇 천 명이 붙었다고 하네요.

속으로 '이 시간이면 티스토리 글이 몇 개냐...'이런 어이없는 생각을 하고 있네요.

 

 아무쪼록 글을 보시는 모두들 국가재난상황에서 지원하는 '긴급재난지원금' 받으시길 바라겠구요.

혹시 몰라 사이트 주소 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online.bokjiro.go.kr/error.jsp

불러오는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