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T스토리 정보

'고'수익형 블로그 파이프라인 구축법_데이블 승인신청

by 리뷰쏙 2020. 4. 25.
반응형

'고'수익형 블로그 파이프라인 구축법_데이블 승인신청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광고'이다.


내가 작성한 블로그에 글에 광고를 달아 클릭하게 만드는 것이다. 


나도 처음엔 이런점에서 수익형 블로그의 광고는 하나의 채널(구글)에서만 발생하는 줄 알았다.


하지만 티스토리를 운영하면 광고와 관련된 채널이 매우 다양함을 알게 되었다. 


사실 처음 구글 '애드고시'(애드센스)로 월 천만원을 번다고? 레알? 


이러면서 이게 사기성 광고는 아닌지 잠시 생각했던 적이 있다.


결론은 아직 도달하지는 못 했지만 현실적으로 이게 가능하다는 점을 깨달았다. 


이런 시스템이 어떻게 가능하느냐?


바로 '파이프 라인' 구축이다.


여러 개의 팔로를 하나의 플랫폼에 연결하여 수익을 집중시키는 것이다. 


즉, 지금 내 블로그는 하나의 플랫폼인 것이다. 


여기에 수익이 발생 할 수 있는 여러 개의 광고나 판매 대행을 연결하여 


소비자나 키워드를 검색하고 들어오는 방문자에게 상품이나 정보를 소개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방문자가 내가 돈을 벌 수 있는 특정 행동(클릭)을 하게 되면 수익이 창출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에 대한 파이프 라인 중 하나인 데이블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한다. 


먼저 나는 데이블 자격조건이 충족되지 않았다. 


그럼에도 데이블에 대한 정보와 리뷰를 하는 이유는 나 역시 파이프 라인을 만들고 있는 것이다. 


이는 수익에 대한 파이프라인이 아닌 리뷰에 대한 파이프 라인이다.


나는 지금 올리는 대부분의 글에 여지를 남겨둔다. 


이게 언제까지냐면 내가 올릴 글이 고갈 될 때 까지이다. 


1일 1포를 해야 하는데 정 쓸 글이 없을 때 나는 기존에 썼던 글 중 하나를 선택해서 


다음 편에 대한 글을 쓸 것이다. 


그래서 지금 쓰는 글 역시 나에게는 파이프 라인이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데이블을 강비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은 것 같다.


(절차가 복잡한 다음 애드핏에 비하면 매우 간단하다.


그리고 한 가지 다음 애드핏이 아닌 데이블을 먼저 소개하는 이유는 절차가 그만큼 


간단하고 쉽기 때문이다. 


먼저 내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여러 개의 창이 뜬다. 


창을 아래로 내리면 다음과 같이 '데이블 네이티브 광고' 라고 뜬다.


→클릭

 




그럼 다음과 같이 창이 뜬다. 하단의 광고형태 위 설정방법에서 데이블 신청하기를 누르세요.





그럼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신청페이지는 블로그 주소와 이름을 적어주세요. 


*이부분은 죄송하지만 제가 아직 해당사항을 충족하지 못해 정확하지가 않은 점 양해 바랍니다.


기재 사항에서 특별하게 어려운 점은 없는데 특이점은 내 방문자 수를 첨부하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구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제한사항이죠?


그래서 저는 추천하는게 구글 애드고시와 다음 애드핏을 먼저 승인 받으신 뒤에 


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블로그 포스팅 수가 100개 이사응로 제한이 걸려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제가 진행 하다가 멈추게 되었죠.)



이렇게 아래 정보까지 기재를 해주고 난 뒤, 신청완료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그 다은 승인신청 결과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쉽죠?




그럼 보시는 모든 분들이 대박나시길 바라면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