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새로나온 연금복권 '연금복권720'

by 리뷰쏙 2020. 5. 24.
반응형

새로나온 연금복권 '연금복권720' 




'로또 일등이 아니어도 좋다. 매 달, 500만원씩 받을 수 있다면...'


예전에 이러고 연금복권을 몇 번 구입했던 적이 있었네요. 


그런데 살 때 마다 잠깐의 설레임과 당첨본호를 본 뒤, 아쉬움...


그래도 전 당첨번호를 기다리는 만큼은 기분이 좋았답니다. 


사실 큰 돈이 아닌 저처럼 재미 삼아서 오천원, 만원 구입하는 사람들에게는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푸는 한가지 방법으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의 생각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생각해보세요. 만일 내가 산 복권이 1등 당첨이 된다면???



이 때부터 사람들은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집도 사고 차도 사고 여행도 가고 그 동안 못 해본 효도도 하고 등등...


이처럼 즐거운 상상을 하게 되면 우리 뇌에서는 도파민과 엔돌핀이 발생되게 된다. 


돈의 가치는 어디에 두느냐가 차이가 있다고 보는데 


제 경우 즐거운 상상을 하며 일주일을 보내는데 드는 비용은 


정신건강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문제는 삶의 수레바퀴 속에 사는걸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는...


그러던 와중에 연금복권이 업그레이드가 됐다네요? 바로 '연금복권 720'


아니!!! 1등 당첨이 되면 무려 20년 동안 매 달 700만원을 준다네요.


하...경제적 자유...경제적 자유...


여러분이라면 어떠시겠어요?


복권? 인생을 그런 쓸데없는 것에 허비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라는 


말처럼 그냥 웃고 넘기시겠어요?


가끔은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해 보이시나요?


판단은 여러분이....


그리고 너무 무리한 투자는 오히려 정신건강을 헤칠 수 있으니 


이부분은 꼭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