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피부 트러블 '이지워터'로 해결하세요.

by 리뷰쏙 2020. 5. 2.
반응형

피부 트러블 '이지워터'로 해결하세요.


오늘은 이지워터 후기 2탄을 올립니다. 생명의 물 '이지워터' 라고 할 때 처음엔 의심을 하고 막 실험을 했었죠. 그런제 지금은 매일 마시고 뿌리고 있네요. 후기에 앞서 제가 이 물을 마시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막혀있는 뇌혈관을 뚫기 위함이죠. 아직도 이 부분에서 100%의 확신이 드는 것은 아닙니다. (뚫려야 뚫리는 것이니까요.) 어쨌든 기존의 MRI 사진이 있어 이 부분은 추 후에(대략 6개월 정도를 생각하고 있네요.) '비앤포'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워터는 피부, 다이어트, 치매, 암, 혈관질환, 아토피 등에 효과적이며 이지워터의 관련 글은 제가 리뷰를 했었던 적이 있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보시면 됩니다.





https://full-change5920.tistory.com/41



https://full-change5920.tistory.com/43





지금까지 제가 확실하게 이지워터를 말 할 수 있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물과 기름이 섞인다.


2. 인삼 수경제배가 가능하다. (인삼은 수경제배가 불가능한 걸로 알려져 있다.)


3. 숙취해소에 탁월하다.


4. 피부 당김이 없어진다. 


5. 피부 트러블이 없어진다.



지금 이 정도의 직접 검증이 되었습니다. 먼저 이 중 제가 가장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건 바로 '숙취해소' 이 부분은 의심할 여지가 없이 수차례 검증을 통해 확실히 말씀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그냥 단순히 숙취해소가 아니라 술을 마실 때 이지워터를 꺼내 놓고 같이 마시면 술이 취하는 속도를 늦출 수 있으며 술이 취했을 때 순간적으로 술을 깨게 만들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술을 마시고 나면 자주 다음 날 두통이 생기거나 속이 불편했는데 이지워터를 마시고 난 뒤부터는 숙취가 귀신 같이 없어졌습니다. 가장 좋은 건 아무래도 다음날 출근을 할 경우 부담스러울 수 있는 술자리가 부담이 없어졌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지워터를 마시기만 하는게 아니라 분무기에 넣어 아침 저녁으로 얼굴에 뿌리기도 하는데요. 얼굴당김이 심한 저는 원래 아이들 바디로션을 뺏어서 바르다가 지금은 물을 뿌리고 있네요. 그리고 아침에 세수를 하고 난 뒤 얼굴에 물을 먼저 뿌리고 로션과 비비를 바르면 비비가 흡수가 잘 되더라구요. 그렇게 얼굴에 뿌리던 어느날, 거울을 보는데 목에 알 수 없는 피부 트러블이 심하게 생긴 것이지요. 그래서 얼굴에 뿌리던 것을 목에도 매일 아침, 저녁으로 뿌려댔죠. 그리고 2주 정도가 지났습니다. 목에 생긴 피부 트러블은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그냥 물만 뿌렸는데 이렇게 된 것이죠. 물이다 보니 부작용 걱정도 없습니다. 


*사진은 원본 그대로 입니다.


저는 이지워터를 마시면서 실제로 건강을 되찾고 있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직접 먹어보면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뇌혈관이 정말 뚫린다면 거기에 대한 리뷰도 비앤포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